컨텐츠 바로가기


 

  방문회수(1일1회)

  



모든 해외쇼핑몰 상품 대행 상담 가능하며, 추천 해외쇼핑몰에서 고르신 후 문의도 가능합니다.

터키 문의가 폭주하여, 터키 대행 문의는 ↗ '견적문의' 게시판으로만 받습니다. 답변은 순차적 진행드립니다.
터키 버버리의 경우, 견적문의는 가능하나, 오더캔슬 사례가 있어, 8/15일 하루 상황파악 위해 견적답변 임시중단합니다.
견적문의 남겨주시면 8/16일에 일괄 답변 드립니다.

기타 터키 추천 쇼핑몰은 '추천 해외쇼핑몰'에 업데이트 중입니다.

환율

  송금보낼때 + 1%
  0.01자리 올림

문의 안내

  * 카톡은 견적문의가 아닌
   일반문의만 부탁드립니다
   (PC카톡 가능)

  * 견적문의는
   '견적문의' 게시물에
   작성 부탁드리며
   비회원/비밀글 가능합니다

  * 배대지주소는
   기본 비공개입니다
   견적문의+1차결제 후
   안내드립니다

  * 수수료 확인은
   '수수료 안내' 게시물에서,
   배송비 확인은
   '배송비 안내' 게시물에서
   부탁드립니다

  * 견적은 (상품가)+
   수수료+배송비입니다

  * 진행조회 확인은
   '나의 주문' 게시물에서
   부탁드리며
   업데이트가 없는 경우
   카톡 문의 가능합니다

결제대금 입금 계좌

  우리 567-603685-02-001
  남승건

고객상담안내

  • TEL010-7399-7257
  • TIME* 전화시간: 오후 2시~9시

    * 전화는 중요건만!
    주말엔 카톡만!

    * 개인카톡 ID: hhmall
    (24시간접수.실시간답변불가.PC카톡가능)

    * 단순문의:카톡 / 견적문의:'견적문의' 게시판
    * 응대 지연될 수 있으나 12시간 이내 답변드려요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견적문의/ 대행신청

견적문의/ 대행신청

[구매/배송/직배송대행 신청] 구매,배송,FTA 등 대행
* 대행 희망 상품을 이 게시판에 신청. 히치하이커에 있는/없는 상품 모두 가능.
* 재고/배송일/견적/통관사항/결제안내 등에 대해 알려드린 후 입금계좌 안내 또는 카드결제 시 개인결제창 생성.
* 결제 전 주문 취소/수정 가능.   * 결제 확인되면 '나의 주문' 게시판에 게시물 수동 생성.
* 온라인 쇼핑몰을 찾기 어려운 경우도 상담 가능
* '추천 해외쇼핑몰' 게시판에서 원하는 상품 둘러본 후 구매대행 신청 가능.

게시판 상세
제목 ★ 직구 피해란? 히치는 직구 피해를 최소화하는 구매대행을 해드립니다. ★
작성자 히치하이커 (ip:)
  • 작성일 2015-06-29 09:54: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42
  • 평점 0점
직구 피해 사례들을 꽤 들어보셨을 겁니다.
구매대행의 경우, 해당 해외쇼핑몰이 문제가 있는 쇼핑몰은 아닌지까지 파악해 드립니다.

언론에서 보도되는 직구 피해라는 것은 말 그대로 신뢰도가 없는 해외쇼핑몰 등에서 직구하여 피해를 보는 것으로,
구매대행은 그러한 직구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해당 해외쇼핑몰을 살펴보고, 안전히 배송될 수 있도록 대신 구매를 해드리는 것입니다.


< 히치하이커의 직구 피해 최소화 사례 >

1. 고객이 수십만원 대의 의류를 해외쇼핑몰 구매대행 요청하였으나, 히치가 해당 해외쇼핑몰을 둘러본 결과,
언어는 영어로 되어 있으나, 발송처는 중국으로 되어 있었고, 해외로 발송함에도 불구하고 카드결제 시스템이 없고,
유니온 페이로 입금을 요청하였으며, 중국 계좌로 되어 있어 불법 사이트 의심.
해당 의류 브랜드 명을 검색해본 결과, 실제로 해당 브랜드는 '짝퉁'을 판매하는 불법 해외쇼핑몰이 많은 것으로 확인,
해당 해외쇼핑몰도 그러한 쇼핑몰이었던 것으로 확인되어, 고객에게 구매대행 입금 환불해드림.
(고객의 요청이라며 그냥 무작정 대행비를 받고 대행을 할 수도 있었던 상황이었으나, 히치는 그런 짓을 할 수 없었음 -ㅅ-!)

2. 고객의 요청으로 어느 해외쇼핑몰에서 현지 대행인을 통해 결제대행을 하였으나,
개인정보와 카드정보를 입력하는 것은 있으나, 한국 뿐 아니라 현지에서도 계속적으로 결제 실패.
현지 대행인이 해당 사이트는 신뢰도가 떨어지는 것 같다고 하여, 해당 건도 구매대행 금액을 환불해드림. -ㅅ-!

3. 고객이 이베이로 물건을 구매하였으나, 배대지에 오랜 기간 도착하지 않고,
판매자가 트래킹 번호를 알려주지 않으며, 연락이 되지 않아,
히치하이커는 이베이의 판매자 신용도에 네거티브 평을 남겨주었고,
수차례 연락하여도 답변이 없어, 경찰에 신고할 수 있음에 대해 경고하였고,
결제 사이트였던 페이팔에 해당 건에 대해 디스퓨트를 걸어, 결국 페이팔로부터 최종 환불을 안내 받게 됨. -ㅅ-!

4. 고객이 생 아몬드 구매대행을 요청하였는데, 식물류로 분류될 수 있는 미가공 식품에 대해, 사전에 미리 문제가 없는지 확인,
검역 대상이며 문제 발생시 폐기처분/반송 될 수 있어, 해당 사항에 대해 고객에게 미리 예고해드림.
하지만 고객이 해당 위험을 감수하고 5kg를 대행 신청, 히치하이커는 적은 돈을 받더라도 우선 1kg 만 대행해보기를 권장. -ㅅ-!

5. 그 외, 배대지에 사이즈 오배송 건, 파손 도착 건, 일부 상품 누락 건에 대해서도 체크하여 고객에게 안내하여 최종 처리 -ㅅ-!

* 단 환불 시에는, 판매처와 연락, 결제시도 등의 소소한 업무가 필요하여, 최저수수료 3,000~5,000원 가량을 제외한 금액을 환불드립니다. 단순 품절의 경우는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